wylie

Awards

크래프트하인즈 소셜아이어워드 수상

2023.08.08

크래프트하인즈 소셜아이어워드
2023 인스타그램 대상 수상
  • 프로젝트 부서 : 시퀀스마케팅 본부_브랜뉴시퀀스 팀
  • 프로젝트 기간 : 2021. 02 ~
IT HAS TO BE HEINZ, 요리의 한끗 하인즈
와일리에서 운영 중인 크래프트하인즈 소셜 계정이 소셜아이어워드(i-AWARD)2023에서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크래프트하인즈는 2021년부터 와일리와 국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글로벌 이미지는 유지하면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특히 와일리와 오랜기간 쌓아온 하인즈의 팬들이 모여 소통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수상이기에 보다 더 의미있고 뜻깊습니다. 크래프트하인즈 인스타그램은 슬로건인 ‘IT HAS TO BE HEINZ, 요리의 한끗 하인즈’를 콘텐츠로 담아낸 하인즈 푸드 매거진 컨셉으로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SNS 채널 경쟁 속에서 ‘하인즈스러움’을 개발하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으며, 하인즈답게 완성되어가는 디자인, 촬영 콘텐츠의 퀄리티 제고로 타 브랜드 계정과 다른 차별화를 앞세우고 있습니다. 특히, SNS는 하인즈와 소비자들이 유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라는 점을 활용하여, 크고 작은 이벤트와 소비자 타켓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적극적이고 진심 가득한 소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HEINZ]2023/24 광고캠페인
그 결과, 21년 첫 운영 시점보다 4.5배 높은 약 27,500명 팔로워를 모았으며, PIS(좋아요, 댓글, 공유 및 저장) 약 10배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었고, 2023 소셜아이어워드에 처음으로 출품하여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디자인, 서비스 항목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아 식품브랜드 부문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크래프트하인즈 채널에서는 하인즈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 소개와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