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쥬비스다이어트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쥬비스
  • Date 2016.04
쥬비스 다이어트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중심의 구축설계를 하였고 수년간 쌓아온 고객 데이터를 통해 고객 삶의 가치 기준을 바꿀 수 있는 감성적인 기업이라는 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감성(Valuable Life)과 이성(DATA)을 담는 하나의 사이트로 리뉴얼 하였습니다.
#쥬비스#다이어트#Beauty#Brand
쥬비스의 전문성과 프로그램의 강점을 영상 콘텐츠로 제공
쥬비스의 전문성과 프로그램의 강점을 영상 콘텐츠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간접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체계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다 상세한 컨설팅을 제공
상담받기 전 온라인상에서 고객의 데이터를 상세하게 입력하도록 하여
방문 상담 시 체계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다 상세한 컨설팅을 제공받도록 하였습니다.
일반인들의 솔직한 후기와 그에 관련된 데이터 노출
쥬비스 다이어트 서비스를 경험중인, 또는 경험 하였던 일반인들의 솔직한 후기와
그에 관련된 데이터를 노출하여 잠재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