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우미린 플랫폼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우미린
  • Date 2016.10
우미 린의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를 위해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과 가치전달을 하여 브랜딩 및 세일즈의 주요채널로서의 역활에 기여하도록 하였습니다
#우미린#Brand
우미 린 브랜드의 긍정적 경험 컨셉화
온/오프 채널에서의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우미 린 단지에서의 긍정적 경험을 컨셉화하였습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함으로써 고객친화적인 이미지를 전달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분양 시기 및 공사, 입주 시기에 따라 해당 시기에 맞는 카테고리 내 정보가 자동 출력되게 하여 고객이 정확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용 목적에 따른 직관적인 아이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콘 디자인은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다양한 상품군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레이아웃 스타일
모바일에 효과적인 구조와 인터렉션 톤 앤 매너를 구현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고 모든 디바이스에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하도록
반응형 웹으로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