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CU멤버십 3.0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BGF리테일
  • Date 2016.10
CU멤버십의 새로운 APP 브랜드 ‘내맘대로 꾹’은 APP을 통해 고객간 쉬운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특히‘내맘대로 꾹’이라는 앱 브랜드 명칭처럼 다양한 혜택 중심의 콘텐츠를 공급자가 아닌 고객들이 내맘대로 스탬프, 내맘대로 단골점포 등의 콘텐츠를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BGF리테일#Membership#Commerce
고객의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공과 플랫폼 구축
정해진 상품 구매 시 스탬프가 적립되던 기존 APP 운영 방식을 개선하여
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이벤트 참여 횟수를 직접 설정하게 하고 미션 달성 시 리워드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자주 찾는 단골 점포를 등록하고 단골점포에 대한 평가를 남길 수 있으며
단골점포 이용 실적(이용금액, 적립횟수, 방문횟수 등)에 따라 뱃지를 획득하고 그에 따른 리워드를 제공하였습니다.
사용 목적에 따른 직관적인 아이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콘 디자인은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다양한 상품군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
고객들이 CU점포 및 상품들에 대해 평가와 별점을 남기면 이를 통해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쌓여진 의견을 바탕으로 CU와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하였습니다.
CU 멤버십 PC WEB
커머스에 효과적인 구조와 인터랙션, 톤 앤 매너를 구현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쇼핑의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