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대유위니아 서비스 온라인 플랫폼 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대유위니아
  • Date 2016.07
대유위니아서비스 웹사이트는 친절한 서비스 안내를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와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구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핵심 서비스 및 콘텐츠를 사용자의 이용패턴에 맞춰 구성함으로써 고객이 최고의 서비스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유위니아#Brand
고객 동선을 고려하여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인화면
제품별 간단 문제해결 방법, 상담문의, 전문상담, 방문서비스신청, 서비스센터/판매점 등
메인화면에 고객 동선을 고려한 주요서비스 바로가기를 배치하여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쉬운 문제 해결을 위한 신규 콘텐츠 서비스
고객의 쉬운 제품 문제 해결을 위해 제품별 자주하는 질문, 자가진단, 동영상가이드, 제품 사용설명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사용 목적에 따른 직관적인 아이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콘 디자인은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다양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활용한 UI / UX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대유위니아 서비스의 새로운 정보구조(IA)를 반영하였고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활용하여 UI/UX를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