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시사북스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시사북스
  • Date 2016.05
외국어 전문 출판기업으로서 시사북스의 경쟁력 및 브랜딩 강화를 목적으로 기존 분리되어 있던 총 5개의 사이트 및 관리자를 통합하여 운영 관리에 따른 효율성을 증대하였고 출판사 별로 분리되어 있던 회원 데이터를 시사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하여 기 가입된 고객과 신규 고객들의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였습니다.
#시사북스#Brand
사용자의 관심도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천도서와 추천강좌를 제공
사용자의 관심도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천도서와 추천강좌를 제공, 연관된 정보를 확인하고 목적에 맞춰 단계별 학습을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고객의 온라인 학습을 위한 유 · 무료 동영상과 MP3를 제공
유/무료 동영상과 MP3를 제공하는 도서만 따로 모아 사용자가 온라인상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고
유료 동영상의 경우 결제 전에 미리 강의를 체험하고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