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한솥도시락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주)한솥
  • Date 2017.11
새롭게 정의된 한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이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스토리텔링 및 효율적인 디자인 전략을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제공하는 메뉴안내와 정보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UI&UX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한솥도시락#Commerce
한솥 브랜드 이미지의 시각화 표현
한솥의 NEW BI가 가지고 있는 상징성과 전략을 토대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다양한 요소를 웹사이트 곳곳에 접목시켜 온라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을 수립하였습니다.
주 타겟을 고려한 사용자 중심의 정보설계
일반 고객이 자주 찾은 메뉴인 한솥 도시락 메뉴 안내 페이지를 효율적인 UI&UX 전략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하였고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점주를 위한 예상창업비용, 창업문의, WHY한솥가맹점 등
친절한 안내를 통해 창업에 확신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웹표준을 준수한 반응형 웹 구현
PC, 태블릿, 모바일과 다양한 웹 브라우저를 대응하기 위한 반응형 웹을 구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콘텐츠의 일원화 및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