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러쉬 쇼핑몰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러쉬
  • Date 2022.08
러쉬가 추구하는 이념과 방향을 알 수 있는 켐페인,이벤트, 미디어를 통해 러쉬가 가지는 정체성을 각인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글로벌리 얼라인을 맞추는 구독서비스, 정기결제, 선물하기 등 커머셜한 신규 서비스를 도입하여 세일즈에 기여하고자 했습니다. 기존 회원 가입방식에 소셜과 연동을 통한 회원 가입 편의성을 개선하였고, 기존 커머스 형태의 일관적인 디자인 틀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의 디자인으로 디자인 혁신적인 면을 강조하여 UIUX에 차별화를 주안점으로 설계하였습니다.
#구독서비스#정기결제#선물하기#Commerce
서비스의 전략과 기획
검색 기능 개편을 통해 보다 고객이 직관적으로 검색 할 수 있도록 엘라스틱 검색 시스템 도입
고객 참여 유도를 위한 다양한 덕찌(멤버쉽) 아이콘 제공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강조
(구매, 로그인, 후기, 이벤트등 다양항 고객의 활동에 대한 지표 기능으로서 러쉬만이 가지는 독창적인 시스템)
신규 서비스 도입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구독 서비스, 정기결제, 선물하기의 3가지 서비스의 신규 서비스 런칭)
정기결제 서비스는 고객이 주로 구매하는 제품을 매번 사이트 방문을 통해 결제 하지않고 원스탑 등록 시스템을 통해
정기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을 매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힘
제품에 대한 흥미 유발과 고객 편의성 상승
구독박스 서비스는 구독서비스의 일환으로 신규 제품 및 고객 선호 제품들을 고객들의 참여를 통하여
이달에 선정이 되는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참여 유도와 제품에 대한 흥미를 유발 시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지인에게 러쉬의 제품을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선물하는 단계를 줄여 고객편의를 제공함
스파 서비스 구독권 및 선물하기 서비스를 공통적으로 적용하여 고객이 모바일에서도 쉽게 스파를 주문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다양한 간편 결제 방식을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성이 상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