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보바스기념병원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보바스병원
  • Date 2018.07
보바스기념병원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콘텐츠 및 디자인을 일관되게 적용함으로서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으며 또한, 차별되면서도 고유한 웹 아이덴티티를 수립해 효율적으로 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보바스기념병원#보바스병원#Medical
병원 진료 따뜻함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비주얼 및 카피 전략
메인 비주얼 & 카피 전략을 이용자 관점에서 재해석하여 브랜드에 대한 공감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보바스기념병원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 및 철학 등 전반적인 아이덴티티를
고객 관점에서 재구성하여 메인 및 서브 화면에 카피와 감성적인 비주얼로 함께 매칭하여 표현했습니다.
신뢰감을 전달하는 진료과 및 의료진 소개
복잡하고 어려운 진료과 정보를 사용자 입장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 및 UIUX 구조를 설계하였으며
의료진 상세 페이지를 통해 친근한 의료진 이미지와 진료시간, 진료분야를 명확히 표현하여 전달했습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화면 구성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 유연하게 반응할 수 있는 레이아웃, 원하는 정보를 쉽게 인지하고 접근할 수 있는 심플하고 플랫한 디자인,
가독성이 뛰어난 시원하고 명확한 타이포, 깨끗하고 분명한 컬러시스템으로 보바스기념병원만의 디자인 전략을 수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