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한스킨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주)셀트리온스킨큐어
  • Date 2019.08
한스킨은 셀트리온스킨큐어에 속해있는 브랜드로, 여러 브랜드와 함께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쇼핑몰에서 상품을 판매하였지만 브랜딩 강화 및 mall 기능 고도화를 통한 매출 향상을 목적으로 독자적인 브랜드 쇼핑몰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의 정통성을 지니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상품의 주요 특징과 공신력 있는 브랜드 정보 등을 명확하고 친절하게 전달하려 하였습니다.
#한스킨#셀트리온스킨큐어#Commerce#Beauty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최적화된 플랫폼 구축
쇼핑에 최적화된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need 충족시키고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 한스킨의 정통성과 리브랜딩 된 콘셉트에 맞는 컬러와 메타포를 활용하여
한스킨의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품 정보의 가독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UX
메뉴의 특성과 사용자의 사용 빈도에 따라 간결하고 직관적인 쇼핑 내비게이션을 구현하였으며,
제품명과 특징을 같이 제공하여 제품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상품상세 화면의 우축의 구매 플로팅 바는 선택한 상품을 바로 확인하고 빠르게 구매까지 도달할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친밀감 강화
리뷰, 한스킨톡톡, 선택플러스 메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각 메뉴별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인터렉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참여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