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EMART24 모바일 앱 구축

  • Type APP
  • Client 이마트24
  • Date 2018.08
이마트24 멤버십의 새로운 APP을 통해 고객간 쉬운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포인트 적립과 KT멤버십 할인이 한번에 이루어지는 통합바코드를 이용하여 간편함과
편리함을 추구하였고, 다양한 혜택 중심의 콘텐츠를 통하여 베네핏을 제공하여 이마트24와 고객간의
양방향 소통을 중점으로 기획하였습니다.
#EMART24#Membership#Commerce
APP의 활용을 통한 상호소통의 멤버십서비스
포인트 적립과 KT멤버십 할인이 한번에 이루어지는 통합바코드 구현으로 APP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이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혜택으로 지속적인 APP의 활용을 통하여 이마트24와 고객의 상호소통을 이끌어내고자 하였습니다.
사용자의 흥미유발을 위한 다양한 시각적인 콘텐츠 구성
이마트24에서 자체 제작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흥미 유발 및 참여 효과를 증대하였고,
빅데이터 기반으로 랭킹콘텐츠를 제작, 매일 바뀌는 판매순위를 제공해 재미효과를 두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로 혜택 제공
이벤트 페이지로 할인 안내 및 스탬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다양한 베네핏을 제공하여 고객참여를 유도해 이마트24의 수익증진을 창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