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Pure Cotton

순수한면 브랜드+퍼포먼스 통합 프로젝트

  • Type 마케팅 컨설팅 및 캠페인 운영 / Digital Marketing / performance AD
  • Client 깨끗한나라
  • Date 2024.04
1,000일의 마케팅 공백을 깨고 나온 순수한면 생리대 브랜드. 가장 오랫동안 순면에 진심이였고, 좋은 순면을 만들기 위한 순수한면의 <순면성실>함을 테마로 기획하였고, 우리의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경험시키고 구매까지 연결시키기 위한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Branding#Marketing#Consulting
1,000일의 마케팅 공백을 깨기 위한 움직임
오랫동안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은 상황에서 다른 생리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조금이라도 차별화 포인트를 가지려면 어떤 컨셉과 전략을 세워야 할 지에 대한 고민을 먼저 했습니다.

결국 상향 평준화된 '생리대'라는 카테고리에서 우리 브랜드가 갈 수 있는 길은 딱 하나, 브랜드 네임에서도 느낄 수 있는 바로 "순면"이라는 코어에 집중하는 것이였습니다.
순면성실
엄청난 USP가 있는 브랜드가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요소를 내세운 광고 전략과 테마는 어려운 상황이였습니다. 결국 우리가 내세워야 하는 것은 순수한면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지키기 위해 노력해 온 "좋은 순면"에 집중하였고, 순면 생리대 하나를 만들기 위해 걸어온 순수한면의 거룩한 브랜드 정신을 표현한 <순면성실> 테마로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순수한면' 브랜드의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으며, 생리대라는 본질을 잘 보여주는 진정성 있는 방향이라 생각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바이럴, 인플루언서
순수한면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캠페인을 위해 디지털 미디어에서의 볼륨을 높여 영상 노출과 판매를 위한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을 메인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많은 잠재 고객에게 우리의 메시지를 알리고 구매까지 경험시키기 위한 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실적까지 높이기 위한 활동을 계획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리프레시 함에 있어서 바이럴 마케팅과 타겟 지향적인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다양한 채널에서 좋은 접점을 만들기 위해 함께 운영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