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피부 자신감

셀퓨전씨 퍼포먼스 캠페인

  • Type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대행
  • Client 씨엠에스랩
  • Date 2021.01
2022년 1월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인 성과 개선에 대한 레벨업을 통해 장기적인 고객사로 관계를 탄탄하게 만들어 가는 캠페인입니다.
구매를 중심으로 한 퍼포먼스 형태이며, 미디어 광고 A TO Z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DA로 시작하여 DA+SA 통합 운영 진행 중입니다.
#Campaign#DATA#Marketing#Analysis
각 채널에 맞춘 타겟분석과 소재기획을 통해 구매전환, ROAS 증대
퍼포먼스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셀퓨전씨 디지털캠페인은 지속가능한 성장과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자사몰, 외부몰, 네이버스토어 3가지의 채널로 분리 운영되고 있으며 각 채널에 맞춘 타겟분석과 소재기획을 통해 구매전환, ROAS 증대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22년 대비 디지털캠페인의 성과는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모든 일엔 이유가 있듯이 저성과 캠페인이라 하더라도 학습포인트와 인사이트는 분명히 있습니다.

저희 와일리는 이러한 경험과 Data에 근거한 기획, 실행, 분석을 통해 고객사와 함께 성장 해나갑니다.
DA+SA 통합 퍼포먼스 운영
퍼포먼스 운영 특성 상 운영 소재 및 라인이 많은 상황이라 DA+SA를 모두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내부 인력의 스킬 업 및 노하우를 활용하여 이슈 없이 대응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Scale up을 통해 2024년 연간 대행까지 목표를 잡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매니지먼트 능력
퍼포먼스의 경우 최소 몇십개에서 몇천개까지도 소재가 운영되기에 UTM / 소재명 등 관리능력이 중요합니다.

셋팅 / 교체 이슈가 없도록 담당 매니저의 철저하고 집요한 소재 관리 능력으로 이슈 없이 캠페인 유지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