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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SKIN

모달, 100%의 시원함

디어스킨 리얼모달 브랜딩 캠페인

  • Type 마케팅 컨설팅 및 캠페인 운영
  • Client 깨끗한나라
  • Date 2022.11
2023년 4월부터 시작되어 약 3개월 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올 여름 가장 시원한 여름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 브랜딩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시즌성으로 움직여야 하기에 타이트하게 움직였으며, 디지털 마케팅 범위에서의 초기 접점을 넓히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Marketing#Campaign#Cinemagraph#Creativity#Branding
모달, 100% 시원함
가장 중요한 디어스킨 리얼모달의 컨셉과 전략은 직관적인 리얼모달의 USP를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리얼모달의 USP는 부드럽고 시원하다는 것이며, 여름시즌에 맞게 시원함을 감성적으로 풀어내는 것이 핵심이였습니다.

차창 밖에서 불어오는 바람
여유로운 피크닉에서의 잔잔한 바람 기존에 없던 디어스킨 리얼모달만의 컨셉입니다.
컨셉의 차별화를 통한 이익과 시네마그래프
디어스킨 리얼모달 캠페인을 활용하여 입점이 까다로운 올리브영 입점을 이루어 내었으며, 강남본점 메인 디스플레이에 당당히 온에어 되었습니다.
디어스킨 리얼모달의 감성적인 표현에 중독성을 더하기 위해 특정 모션을 활용한 시네마그래프 기법을 활용하여 메인 필름과 더불어 광고로 함께 활용하였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시리즈 느낌으로 광고를 송출시켜 피로도를 줄이면서 다양한 디어스킨만의 메시지를 즐기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