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타이틀리스트 디지털 플랫폼 마케팅 대행

  • Type Display AD / Brand Searching AD / SNS Marketing
  • Client 아쿠쉬네트 코리아
  • Date 2022.04 ~ 2022.11
타이틀리스트 웹사이트 & 채널운영 및 관리와 더불어, 브랜드 전체 사업부 별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2022년 타이틀리스트 캠페인 ‘#1 Never Stops’ (최고는 결코 멈추지 않는다!) 열정적 골퍼들을 대상으로 골프 라운드를 즐기는 대상이라면, 누구나 인지할 수 있는 18HOLE의 필드를 연출 총 18개의 미션을 준비 ‘성장’과 함께 타이틀리스트 ‘팬덤’으로 끌어오는 디지털 성장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쿠쉬네트 코리아#디지털 플랫폼 마케팅
열정적 골퍼들의 참여, 성장, 흥미 그리고 자연스러운 확산을 고려한 캠페인
한해동안 개인의 골프실력 성장을 위한 목표 설정부터 인증,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써 제품의 강점 소구와 특별한 리워드 제공 자발적 캠페인 확산으로 이어지는 캠페인 운영, 캠페인 마케팅 목표 대비. KPI 177% 달성 성과 기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