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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캠페인

깨끗한나라 보솜이 영상 캠페인

  • Type Display AD / Brand Searching AD / SNS Marketing / Viral Marketing
  • Client 깨끗한나라
  • Date 2018.03 ~ 2018.05
‘피부에 괜찮을까?’, ‘불편하진 않을까?’. ’건강에 해롭지는 않을까?’, ‘새지는 않을까?’
육아용품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만큼 걱정이 늘어가는 요즘, 보솜이는 안심소재 사용, 안전한 공정,
건강한 환경으로 엄마들의 걱정을 덜고 아기와 엄마가 안심할 수 있는 보솜이 케어를 선사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래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보솜이, ‘맘심케어’라는 컨셉을 앞세워 엄마들의 행복한
육아를 돕는 보솜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보솜이#영상 캠페인
타겟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시작
디스플레이 광고로는 매달 행사 및 특가전을 알리고, 소셜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갔습니다. 그리고 고객들의 관심 키워드 검색 시 관련 콘텐츠가 전달 될 수 있도록 키워드 광고 및 바이럴 마케팅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전반적인 채널을 활용하였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면 엄마도 좋아집니다. 맘심케어
디지털 영상은 총2편으로 18년형 리얼코튼과 18년형 디오가닉 총 2개의 신제품 영상을 각각 ‘맘심케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풀었습니다. 초보맘 뿐 아니라 둘째맘들에게도 메시지를 전달하여 보솜이 케어를 알리고자 하였으며 아기와 엄마는 모든게 동일한 공동운명체로써 아기가 좋아하면 엄마도 좋아진다는 플로우로 스토리를 구성하고 그 속에서 제품의 속성 또한 세련되게 녹여 전달 하였습니다. 매체는 타겟의 활동 및 성향을 고려하여 동영상과 SNS매체를 중심으로 운용하여 캠페인 기간동안 총 280만 뷰를 달성하였습니다. 보솜이는 ‘맘심케어’를 SNS 및 다른 캠페인에도 적용시켜 브랜드 컨셉으로 확장시켜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