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pe Display AD / Brand Searching AD / SNS Marketing / Viral Marketing
- Client 깨끗한나라
- Date 2018.03 ~ 2018.05
‘피부에 괜찮을까?’, ‘불편하진 않을까?’. ’건강에 해롭지는 않을까?’, ‘새지는 않을까?’
육아용품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만큼 걱정이 늘어가는 요즘, 보솜이는 안심소재 사용, 안전한 공정,
건강한 환경으로 엄마들의 걱정을 덜고 아기와 엄마가 안심할 수 있는 보솜이 케어를 선사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래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보솜이, ‘맘심케어’라는 컨셉을 앞세워 엄마들의 행복한
육아를 돕는 보솜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육아용품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만큼 걱정이 늘어가는 요즘, 보솜이는 안심소재 사용, 안전한 공정,
건강한 환경으로 엄마들의 걱정을 덜고 아기와 엄마가 안심할 수 있는 보솜이 케어를 선사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래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보솜이, ‘맘심케어’라는 컨셉을 앞세워 엄마들의 행복한
육아를 돕는 보솜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타겟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시작
디스플레이 광고로는 매달 행사 및 특가전을 알리고, 소셜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갔습니다. 그리고 고객들의 관심 키워드 검색 시 관련 콘텐츠가 전달 될 수 있도록 키워드 광고 및 바이럴 마케팅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전반적인 채널을 활용하였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면 엄마도 좋아집니다. 맘심케어
디지털 영상은 총2편으로 18년형 리얼코튼과 18년형 디오가닉 총 2개의 신제품 영상을 각각 ‘맘심케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풀었습니다. 초보맘 뿐 아니라 둘째맘들에게도 메시지를 전달하여 보솜이 케어를 알리고자 하였으며 아기와 엄마는 모든게 동일한 공동운명체로써 아기가 좋아하면 엄마도 좋아진다는 플로우로 스토리를 구성하고 그 속에서 제품의 속성 또한 세련되게 녹여 전달 하였습니다. 매체는 타겟의 활동 및 성향을 고려하여 동영상과 SNS매체를 중심으로 운용하여 캠페인 기간동안 총 280만 뷰를 달성하였습니다. 보솜이는 ‘맘심케어’를 SNS 및 다른 캠페인에도 적용시켜 브랜드 컨셉으로 확장시켜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