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스페셜라이즈드 RIDENOW소셜캠페인

  • Type Digital Marketing / AD&Campaign
  • Client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 Date 2016.08 ~ 2016.09
누구나, 어떤 동기로든 예전처럼 다시 자전거타기를 즐길 수 있고 대한민국을 거대한 플레이 그라운드로 만들기 위한 첫 번째 소셜 캠페인 전개 페이스북을 활용한 생중계 서비스로 타겟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밀착형 캠페인 전개
#스페셜라이즈드#자전거#RIDENOW
"사라진 S의 알리바이를찾아라"
페이스북 라이브TV와 다양한 힌트를 통해 숨겨진 알리바이의 장소를 찾는 실시간 보물찾기 게임
SNS 커뮤니케이션
오프라인 미션 이벤트를 FB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지, USER의 주목도 제고 및 스페셜라이즈드의 키 메시지를 전달
오프라인 이벤트
라이더뿐만이 아닌 일반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미션을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