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
2024 | MW.09 | 월간와일리
2024.09
2024년 9월 와일리의 보랏빛 소식!
- 와일리 프로젝트 소식
- 와일리 NEWS
- 와일리 Insight
[PROJECT] KB Pay 고객 서비스 고도화 프로젝트 오픈
▷ 프로젝트 담당. 컨버전스본부
▷ 프로젝트 오픈. 2024.09
▷ 프로젝트 팀원. 사승기 수석 | 김희정 책임 | 강민아 책임 |정수진 수석 | 김예진 책임 | 임정규 책임
KB Pay 고객 서비스 고도화 프로젝트는 저연령층 카드발급 고객과 휴대폰 본인인증이 어려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KB Pay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연령층 고객의 가입을 간소화하며, 앱 사용 빈도와 체류 시간을 증대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와일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14세 미만 회원가입을 위한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과의 연동 경험을 쌓았으며, 다양한 협업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
그동안 비대면 가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을 위해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미래의 잠재 고객까지도 끌어들이고자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온라인 가입 간소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 전략
온라인 가입 간소화를 중심으로 저연령층 고객 및 타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오프라인 서류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 인증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하여, 불필요한 복잡함을 제거하고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 KB PAY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특징
1.타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 회원가입 : 휴대폰 본인 인증이 불가한 고객을 위한 신규 회원가입 프로세스를 적용하였습니다.
2. 만 14세 미만 저연령층 고객 회원가입 :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거친 만 12세에서 14세 미만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회원가입 프로세스를 새롭게 도입, 적용하였습니다.
3. 만 18세 미만 고객 비대면 체크카드 발급 : 법정대리인을 통한 만 12세에서 18세 미만 고객의 비대면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절차를 마련하였습니다.
4. 고령자 특화 UI/UX 제공 : 고령자를 위해 큰 글씨 모드를 추가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오픈 소감]
컨버전스본부 | 기획그룹 | 사승기 수석
두 번의 오픈을 무리없이 진행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다른 프로젝트도 잘 수행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버전스본부 | 기획그룹 | 김희정 책임
자녀회원 비대면 체크카드 발급과 회원가입을 할수 있도록 법정대리인 동의 서비스를 도입, 서류제출을 간소화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되어 지속가능한 KB Pay 종합금융플랫폼이 되길 바랍니다.
컨버전스본부 | 기획그룹 | 강민아 책임
와일리에서의 첫 프로젝트를 무사히 완료했습니다. 고도화 프로젝트지만 알차고 재미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금융권 프로젝트를 오랜만에 접하게 되었는데, writing 관련하여 새롭게 고민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생하신 PM님 외 동료분 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프로젝트 오픈. 2024.09
▷ 프로젝트 팀원. 사승기 수석 | 김희정 책임 | 강민아 책임 |정수진 수석 | 김예진 책임 | 임정규 책임
KB Pay 고객 서비스 고도화 프로젝트는 저연령층 카드발급 고객과 휴대폰 본인인증이 어려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KB Pay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연령층 고객의 가입을 간소화하며, 앱 사용 빈도와 체류 시간을 증대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와일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14세 미만 회원가입을 위한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과의 연동 경험을 쌓았으며, 다양한 협업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
그동안 비대면 가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을 위해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미래의 잠재 고객까지도 끌어들이고자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온라인 가입 간소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 전략
온라인 가입 간소화를 중심으로 저연령층 고객 및 타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오프라인 서류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 인증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하여, 불필요한 복잡함을 제거하고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 KB PAY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특징
1.타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 회원가입 : 휴대폰 본인 인증이 불가한 고객을 위한 신규 회원가입 프로세스를 적용하였습니다.
2. 만 14세 미만 저연령층 고객 회원가입 :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거친 만 12세에서 14세 미만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회원가입 프로세스를 새롭게 도입, 적용하였습니다.
3. 만 18세 미만 고객 비대면 체크카드 발급 : 법정대리인을 통한 만 12세에서 18세 미만 고객의 비대면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절차를 마련하였습니다.
4. 고령자 특화 UI/UX 제공 : 고령자를 위해 큰 글씨 모드를 추가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오픈 소감]
컨버전스본부 | 기획그룹 | 사승기 수석
두 번의 오픈을 무리없이 진행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다른 프로젝트도 잘 수행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버전스본부 | 기획그룹 | 김희정 책임
자녀회원 비대면 체크카드 발급과 회원가입을 할수 있도록 법정대리인 동의 서비스를 도입, 서류제출을 간소화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되어 지속가능한 KB Pay 종합금융플랫폼이 되길 바랍니다.
컨버전스본부 | 기획그룹 | 강민아 책임
와일리에서의 첫 프로젝트를 무사히 완료했습니다. 고도화 프로젝트지만 알차고 재미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금융권 프로젝트를 오랜만에 접하게 되었는데, writing 관련하여 새롭게 고민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생하신 PM님 외 동료분 들에게 감사드립니다.
[PROJECT] SK렌터카 법인서비스 ‘스마트케어 Biz’ 리뉴얼 오픈
▷ 프로젝트 담당. CX전략실 X 컨버전스본부
▷ 프로젝트 오픈. 2024.09
▷ 프로젝트 팀원. 김지영 실장 | 최인선 매니저 | 김혜수 매니저 | 민주영 | 조민혁 매니저 | 이채련
지난 24일 SK렌터카 법인의 ‘스마트케어 Biz’가 성공적으로 오픈하였습니다. 기존 SK렌터카 닷컴은 일반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우선 고려한 오픈형 UI를 제공하였다면, 이번 ‘스마트케어 Biz’ 리뉴얼은 법인 사용자의 특수성을 반영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와 사용 경험을 철저히 분석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스마트케어 Biz’는 차량 배정, 계약 관리, 부서 관리 등 법인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UI를 구축하였으며, 검색 기능을 공통 컴포넌트로 설계하여 효율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법인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더욱 강화하고, 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프로젝트 오픈. 2024.09
▷ 프로젝트 팀원. 김지영 실장 | 최인선 매니저 | 김혜수 매니저 | 민주영 | 조민혁 매니저 | 이채련
지난 24일 SK렌터카 법인의 ‘스마트케어 Biz’가 성공적으로 오픈하였습니다. 기존 SK렌터카 닷컴은 일반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우선 고려한 오픈형 UI를 제공하였다면, 이번 ‘스마트케어 Biz’ 리뉴얼은 법인 사용자의 특수성을 반영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와 사용 경험을 철저히 분석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스마트케어 Biz’는 차량 배정, 계약 관리, 부서 관리 등 법인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UI를 구축하였으며, 검색 기능을 공통 컴포넌트로 설계하여 효율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법인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더욱 강화하고, 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ROJECT] 풀무원요거트 그릭시그니처 X 유튜버 이상한과자가게 콜라보
▷ 프로젝트 담당. 마케팅캠페인본부_컨텐츠 캠페인팀
▷ 프로젝트 오픈. 2024.08. ~ 2024.09
▷ 프로젝트 팀원. 최성희 책임 | 김이레 매니저 | 김신희 | 박민아
지난 6월 그릭시그니처 150g 출시 기념 100만 유튜버 이상한 과자가게와 콜라보 영상 진행한 후, 해당 영상은 현재 225만 뷰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높은 반응과 고객사 만족으로 이번에 2차 캠페인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요거트 한 컵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기는 제품의 USP와 한끼 식사로의 포지셔닝을 강조하였습니다. 덧붙여, 유튜버 이상한 과자가게 컨텐츠의 특징인 상황극 형식으로 재미까지 극대화하여 현재 90만 뷰 이상을 기록 중입니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 프로젝트 오픈. 2024.08. ~ 2024.09
▷ 프로젝트 팀원. 최성희 책임 | 김이레 매니저 | 김신희 | 박민아
지난 6월 그릭시그니처 150g 출시 기념 100만 유튜버 이상한 과자가게와 콜라보 영상 진행한 후, 해당 영상은 현재 225만 뷰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높은 반응과 고객사 만족으로 이번에 2차 캠페인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요거트 한 컵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기는 제품의 USP와 한끼 식사로의 포지셔닝을 강조하였습니다. 덧붙여, 유튜버 이상한 과자가게 컨텐츠의 특징인 상황극 형식으로 재미까지 극대화하여 현재 90만 뷰 이상을 기록 중입니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PROJECT] 와일리 미디어 아카이빙_01 애플서치애드
▷ 프로젝트 담당. 퍼포먼스플랫폼그룹
▷ 프로젝트 오픈. 2024.09 ~
▷ 프로젝트 팀원. 강병민 팀장 | 이승호
와일리의 Paid Media 노하우를 집약하고 적극 활용하기 위해서 9월부터 콘텐츠 프로젝트인 “미디어 아카이빙”을 진행하며, 프로젝트 첫번째 미디어로 <애플서치애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애플서치애드의 경우 IOS 유저가 앱을 설치하기 위해 앱스토어에 진입 시 검색지면, 홈화면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애플서치애드 광고를 운영함에 있어서 전략적인 운영 기획, 성과 상승을 위해 퍼포먼스 플랫폼 그룹의 노하우를 적용한 운영에 대한 3가지 Key Point를 제시하였습니다.
a)유리한 인더스트리 제시, b) 상황에 따란 상품 믹스, c) 자동화 기반의 키워드 매칭
3가지 Key Point를 통해서 애플서치애드를 처음 접하는 마케터도 쉽고, 빠르게 매체 운영에 대한 노하우와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액션 플랜을 실감나게 작성하기 위해서 가상의 캠페인을 설정하여 단순한 방법론만이 아닌 실제 전략적인 액션 플랜과 포캐스팅까지 작업되었습니다.
▷ 프로젝트 오픈. 2024.09 ~
▷ 프로젝트 팀원. 강병민 팀장 | 이승호
와일리의 Paid Media 노하우를 집약하고 적극 활용하기 위해서 9월부터 콘텐츠 프로젝트인 “미디어 아카이빙”을 진행하며, 프로젝트 첫번째 미디어로 <애플서치애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애플서치애드의 경우 IOS 유저가 앱을 설치하기 위해 앱스토어에 진입 시 검색지면, 홈화면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애플서치애드 광고를 운영함에 있어서 전략적인 운영 기획, 성과 상승을 위해 퍼포먼스 플랫폼 그룹의 노하우를 적용한 운영에 대한 3가지 Key Point를 제시하였습니다.
a)유리한 인더스트리 제시, b) 상황에 따란 상품 믹스, c) 자동화 기반의 키워드 매칭
3가지 Key Point를 통해서 애플서치애드를 처음 접하는 마케터도 쉽고, 빠르게 매체 운영에 대한 노하우와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액션 플랜을 실감나게 작성하기 위해서 가상의 캠페인을 설정하여 단순한 방법론만이 아닌 실제 전략적인 액션 플랜과 포캐스팅까지 작업되었습니다.
NEW PROJECT : 이달의 신규 프로젝트 소식
이번달 와일리와 함께 보랏빛으로 물들어갈 신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 풀무원요거트 통합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운영 수주
9월부터 풀무원요거트 통합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23년부터 운영중인 “풀무원요거트 그릭” 브랜드 운영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로 “풀무원요거트 통합 브랜드”까지 담당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풀무원요거트는 그릭 외에도 하루 요거트, 요거톡 등 다양한 제품이 있는 브랜드로, SNS 공식 채널 운영 외에도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운영 예정인만큼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풀무원요거트 통합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운영 수주
9월부터 풀무원요거트 통합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23년부터 운영중인 “풀무원요거트 그릭” 브랜드 운영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로 “풀무원요거트 통합 브랜드”까지 담당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풀무원요거트는 그릭 외에도 하루 요거트, 요거톡 등 다양한 제품이 있는 브랜드로, SNS 공식 채널 운영 외에도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운영 예정인만큼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ROJECT LIST | 2024.09.
디지털 경험을 혁신하는 와일리에서 현재 진행중인 크리에이티브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NEWS] 9월 월간회의 및 타운홀 미팅 현장
▷ 일시. 2024. 09. 12
▷ 장소. 1층 와일리 라운지
지난 12일 와일리의 소식을 함께 공유하는 월간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월간회의에서는 오픈 프로젝트 소개와 신규 프로젝트 소개 등 다양한 와일리의 소식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월간회의에는 고객사인 풀무원요거트에서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 주셔서 와일리 직원들과 감사히 나누었습니다.
[함께 만드는 와일리 “우리의 목소리를 모아, 함께 더 나은 방향으로”]
9월 월간회의는 와일리 임직원이 함께 소통하는 타운홀 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세대를 대표하는 직원들이 나와 직원들이 궁금해하는 점, 와일리와 업무 등 회사 생활과 관련하여 고민하고 생각하는 부분들을 듣고 함께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전 서베이를 통해 회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박세영 실장이 답변을 하고 공유하였습니다. 타운홀 미팅의 전체적인 진행을 이끌어 주신 이재욱 사장의 ‘와일리 비전’에 대한 발표를 통해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본질과 와일리의 현재와 미래를 고민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와일리는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 장소. 1층 와일리 라운지
지난 12일 와일리의 소식을 함께 공유하는 월간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월간회의에서는 오픈 프로젝트 소개와 신규 프로젝트 소개 등 다양한 와일리의 소식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월간회의에는 고객사인 풀무원요거트에서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 주셔서 와일리 직원들과 감사히 나누었습니다.
[함께 만드는 와일리 “우리의 목소리를 모아, 함께 더 나은 방향으로”]
9월 월간회의는 와일리 임직원이 함께 소통하는 타운홀 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세대를 대표하는 직원들이 나와 직원들이 궁금해하는 점, 와일리와 업무 등 회사 생활과 관련하여 고민하고 생각하는 부분들을 듣고 함께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전 서베이를 통해 회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박세영 실장이 답변을 하고 공유하였습니다. 타운홀 미팅의 전체적인 진행을 이끌어 주신 이재욱 사장의 ‘와일리 비전’에 대한 발표를 통해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본질과 와일리의 현재와 미래를 고민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와일리는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NEWS] 고객사의 제품으로 구성한 와일리만의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
풍성한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와일리는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와일리의 고객사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고객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셨길 바랍니다.
[NEWS]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 업무협약식 참석 현장
▷ 일시. 2024. 09. 19
▷ 장소. 서울 은행회관
지난 19일 중소기업의 인력문제를 해결하는 출발점이 될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 업무협약식에 와일리 박수인 대표가 참석하였습니다. 업무협약식에는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강석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가 중소기업과 재직자가 함께 성장하는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와일리 등 중소기업 대표 3개 사에서 먼저 우대 저축공제 사전청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박수인 대표는 “재직자는 회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고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동시에 기업은 우수한 인재와 장기적으로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가치 있는 제도인 것 같다”고 말하고 “재직자와 기업 모두를 만족시키는 정책인 만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장소. 서울 은행회관
지난 19일 중소기업의 인력문제를 해결하는 출발점이 될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 업무협약식에 와일리 박수인 대표가 참석하였습니다. 업무협약식에는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강석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가 중소기업과 재직자가 함께 성장하는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와일리 등 중소기업 대표 3개 사에서 먼저 우대 저축공제 사전청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박수인 대표는 “재직자는 회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고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동시에 기업은 우수한 인재와 장기적으로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가치 있는 제도인 것 같다”고 말하고 “재직자와 기업 모두를 만족시키는 정책인 만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NEWS] 9월 뜻밖의 점심, 사진 촬영을 즐기는 와일리언의 모임
▷ 일시. 2024. 09. 05
▷ 장소. 이층고깃집 강남구청역
나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와일리언들과 맛있는 밥을 먹고 취향도 공유하는 와일리의 소소한 점심식사 커뮤니케이션인 ‘뜻밖의 점심’ 9월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은 사진 촬영을 즐기는 와일리언 14명이 모여 인생 사진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든든하고 맛있는 제육쌈밥을 먹으며 사진과 사진에 담긴 추억을 나누었습니다. 각자가 가진 인생 사진을 추억할 수 있는 필름 굿즈 선물을 서로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장소. 이층고깃집 강남구청역
나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와일리언들과 맛있는 밥을 먹고 취향도 공유하는 와일리의 소소한 점심식사 커뮤니케이션인 ‘뜻밖의 점심’ 9월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은 사진 촬영을 즐기는 와일리언 14명이 모여 인생 사진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든든하고 맛있는 제육쌈밥을 먹으며 사진과 사진에 담긴 추억을 나누었습니다. 각자가 가진 인생 사진을 추억할 수 있는 필름 굿즈 선물을 서로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NEWS] 와일리 장기근속자 소개
와일리와 함께 NEXT WYLIE를 만들어온 당신, 감사합니다.
☆7년 장기근속☆
운영사업본부 | 운영1그룹 | 기획팀 : 유정인 매니저
운영사업본부 | 운영1그룹 | 퍼블리싱팀 : 송지은 팀장
☆5년 장기근속☆
운영사업본부 | 운영1그룹 | 디자인팀 : 이상미 수석
컨버전스본부 | 기획그룹 : 박재하 이사
운영사업본부 | 운영1그룹 | 포켓CU운영팀 : 이우재 팀장
☆3년 장기근속☆
컨버전스본부 | 개발그룹 | 퍼블리싱팀 : 조민혁 매니저
경영전략실 : 박수경 실장
☆7년 장기근속☆
운영사업본부 | 운영1그룹 | 기획팀 : 유정인 매니저
운영사업본부 | 운영1그룹 | 퍼블리싱팀 : 송지은 팀장
☆5년 장기근속☆
운영사업본부 | 운영1그룹 | 디자인팀 : 이상미 수석
컨버전스본부 | 기획그룹 : 박재하 이사
운영사업본부 | 운영1그룹 | 포켓CU운영팀 : 이우재 팀장
☆3년 장기근속☆
컨버전스본부 | 개발그룹 | 퍼블리싱팀 : 조민혁 매니저
경영전략실 : 박수경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