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와일리 미디어 아카이빙 01 | 애플서치애드
2024.09
와일리의 Paid Media 노하우를 활용하기 위한 콘텐츠 프로젝트 “미디어 아카이빙”
- 애플서치애드
미디어 아카이빙 프로젝트 첫번째, 애플서치애드
와일리의 Paid Media 노하우를 집약하고 적극 활용하기 위해서 9월부터 콘텐츠 프로젝트인 “미디어 아카이빙”을 진행하며, 프로젝트 첫번째 미디어로 <애플서치애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애플서치애드의 경우 IOS 유저가 앱을 설치하기 위해 앱스토어에 진입 시 검색지면, 홈화면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애플서치애드 광고를 운영함에 있어서 전략적인 운영 기획, 성과 상승을 위해 퍼포먼스 플랫폼 그룹의 노하우를 적용한 운영에 대한 3가지 Key Point를 제시하였습니다.
a)유리한 인더스트리 제시, b) 상황에 따란 상품 믹스, c) 자동화 기반의 키워드 매칭
애플서치애드의 경우 IOS 유저가 앱을 설치하기 위해 앱스토어에 진입 시 검색지면, 홈화면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애플서치애드 광고를 운영함에 있어서 전략적인 운영 기획, 성과 상승을 위해 퍼포먼스 플랫폼 그룹의 노하우를 적용한 운영에 대한 3가지 Key Point를 제시하였습니다.
a)유리한 인더스트리 제시, b) 상황에 따란 상품 믹스, c) 자동화 기반의 키워드 매칭
3가지 Key Point를 통해서 애플서치애드를 처음 접하는 마케터도 쉽고, 빠르게 매체 운영에 대한 노하우와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액션 플랜을 실감나게 작성하기 위해서 가상의 캠페인을 설정하여 단순한 방법론만이 아닌 실제 전략적인 액션 플랜과 포캐스팅까지 작업되었습니다.
자세한 아카이빙 자료와 운영 문의는 와일리의 [퍼포먼스플랫폼그룹]으로 문의주세요!
▷ 이메일 문의 : ppg@wylie.co.kr
자세한 아카이빙 자료와 운영 문의는 와일리의 [퍼포먼스플랫폼그룹]으로 문의주세요!
▷ 이메일 문의 : ppg@wyli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