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News

2025.07 | 이달의 신규수주 소식

2025.07

토털 커뮤니케이션 그룹 와일리 "NEW PROJECT"
  • 네슬레코리아-퓨리나 연간 디지털 IMC 퍼포먼스 캠페인 수주
  • 도깨비 포터블 블렌더 픽앤고 신제품 캠페인 수주
NEW PROJECT 01.Marketing
이번달 와일리와 함께 보랏빛으로 물들어갈 신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 네슬레코리아-퓨리나 연간 디지털 IMC 퍼포먼스 캠페인 수주

컨텐츠캠페인팀에서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네슬레 퓨리나를 수주하였습니다. 퓨리나는 130년 전통/반려동물 푸드에 진심인 브랜드로 ‘보석 같은 사료’로 평가 받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뛰어난 제품력에도 불구하고, 국내 반려인에게 충분히 인지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캣, 팬시피스트, 프로플랜 등 퓨리나의 제품들의 인지도 제고와 구매 상승이라는 목표가 달성될 수 있게 디지털 마케팅부터 자사몰 운영,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통합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확보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와일리와 함께하는 네슬레 퓨리나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NEW PROJECT 02.Marketing
△ 도깨비 포터블 블렌더 픽앤고 신제품 캠페인 수주

피티코퍼레이션의 도깨비 포터블 블렌더 신제품 캠페인을 컨텐츠캠페인팀에서 수주하였습니다. 피티코퍼레이션은 주방 가전 대표 브랜드 도깨비방망이를 비롯해 단순생활, 프린텍, 빅키드 등 일상 속 다양한 제품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도깨비는 강력한 모터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신선하게 갈아먹을 수 있는 무선 포터블 블렌더를 출시하여 금번 캠페인을 통해 경쟁사 닌자 블라스트의 대항마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제품을 들고 “간다”의 의미와 블렌더의 “간다” 중의적 키워드를 포인트로 [들고 간다]편, [한방에 훅 간다]편 등 총 5편의 시리즈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미디어를 포함한 IMC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8월 25일 출시될 도깨비 픽앤고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