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 | 이달의 신규수주 소식
2025.07

- 네슬레코리아-퓨리나 연간 디지털 IMC 퍼포먼스 캠페인 수주
- 도깨비 포터블 블렌더 픽앤고 신제품 캠페인 수주
△ 네슬레코리아-퓨리나 연간 디지털 IMC 퍼포먼스 캠페인 수주
컨텐츠캠페인팀에서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네슬레 퓨리나를 수주하였습니다. 퓨리나는 130년 전통/반려동물 푸드에 진심인 브랜드로 ‘보석 같은 사료’로 평가 받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뛰어난 제품력에도 불구하고, 국내 반려인에게 충분히 인지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캣, 팬시피스트, 프로플랜 등 퓨리나의 제품들의 인지도 제고와 구매 상승이라는 목표가 달성될 수 있게 디지털 마케팅부터 자사몰 운영,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통합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확보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와일리와 함께하는 네슬레 퓨리나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피티코퍼레이션의 도깨비 포터블 블렌더 신제품 캠페인을 컨텐츠캠페인팀에서 수주하였습니다. 피티코퍼레이션은 주방 가전 대표 브랜드 도깨비방망이를 비롯해 단순생활, 프린텍, 빅키드 등 일상 속 다양한 제품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도깨비는 강력한 모터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신선하게 갈아먹을 수 있는 무선 포터블 블렌더를 출시하여 금번 캠페인을 통해 경쟁사 닌자 블라스트의 대항마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제품을 들고 “간다”의 의미와 블렌더의 “간다” 중의적 키워드를 포인트로 [들고 간다]편, [한방에 훅 간다]편 등 총 5편의 시리즈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미디어를 포함한 IMC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8월 25일 출시될 도깨비 픽앤고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