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잇다, 우지커피 앱 전면 리뉴얼 론칭
2025.06.20

- 앱 사용 편의성과 효울성 증가에 더해 오프라인 매장 연계도 강화돼
이번 프로젝트는 와일리의 모바일 오더·멤버십 통합 플랫폼 ‘우리가잇다’ 기반 기술을 활용해 고객 편의성, 매장 운영 효율, 데이터 기반 마케팅 체계 강화를 목표로 진행했다. 특히 충성 고객 확보와 혜택 중심의 브랜드 관계 강화 전략이 반영됐다.
새로워진 앱은 배달 및 픽업 주문, 최근 주문 기반 간편주문, 스탬프 자동 적립과 쿠폰 발급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이용 동선을 고려한 사용자 경험(UX) 설계를 반영했다. 고객은 주문과 동시에 혜택을 확인하고 적용할 수 있어 앱 사용 편의성과 효율성이 향상됐다.
매장 운영 편의성도 함께 강화됐다. 점주 전용 앱에서는 타임할인, 쿠폰 발행 등의 마케팅 기능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어 매장 단위의 프로모션 운영과 매출 전략 운영이 가능해졌다.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계 또한 강화됐다. 앱 혜택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동해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경험 기반 마케팅 기능을 강화하고, UI·UX 개선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과 디지털 사용 경험의 일관성을 높였다.
우지커피 앱은 리뉴얼 오픈 이후 1주일간 전체 온라인 매출의 약 50% 가까이 앱을 통해 발생했으며, 앱 누적 다운로드 및 회원 수는 4만 5천 명을 돌파했다.
와일리 관계자는 “우지커피 앱은 고객과 운영자의 니즈를 모두 반영해 브랜드 가치와 디지털 편의성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구조로 설계됐다”며, “단순 주문 기능을 넘어, 브랜드 경험 중심의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일리는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플랫폼 구축 및 운영, 디지털 서비스 개발까지 전방위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와일리의 ‘우리가잇다’는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적용 사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