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 | 이달의 신규수주 소식
2024.11.
- SOOP TV 리브랜딩 캠페인 운영 외
△ SOOP TV 리브랜딩 캠페인 운영
와일리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OOP'의 리브랜딩 캠페인을 수주하였습니다. 국내 No.1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아프리카 TV가 올해 SOOP으로 사명 및 플랫폼명을 변경하면서 진행하는 리브랜딩 캠페인을 담당할 통합 마케팅 대행사 선정에서 플랫폼 이해도 및 아이이디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캠페인 수주에 성공하였습니다.
△ 하나은행 비대면 채널 및 인프라 구축 사업
하나원큐 앱 UIUX 재구축 사업을 수주하였습니다. UIUX 측면에서 채널간 Seamless한 고객경험 환경 구축, 서비스 속도 및 성능 개선 등 다양한 핵심요건을 기반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KB국민카드 디지털 채널 운영
2021년 부터 시작한 KB국민카드 디지털 채널 운영사업은 2025년에도 와일리가 운영 사업을 이어갑니다. KB Pay는 Plus, 자산, 결제, 쇼핑/여행 그리고 공통(회원가입 등)의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메리츠화재 인터넷마케팅 플랫폼 운영
메리츠화재 인터넷마케팅 플랫폼 운영 사업이 2025년 1월부터 착수하여 2026년 12월까지 2년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환경 분석을 통해 기업과 고객, 고객과 서비스를 이어주는 디지털 플랫폼 구현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23년, 24년 메리츠화재 디지털 플랫폼 운영사업 수행 경험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적인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 제공할 예정입니다.
△ 서울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종합지원 포털 고도화 사업
서울특별시 자영업지원센터는 창업준비부터 사업의 안정적 운영까지 단계별 맞춤컨설팅 제공 및 창업자금, 멘토링, 정보제공, 사후관리 등 다양한 지원으로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 및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화면과 메뉴를 전면 재구축하는 사업입니다.
△ 국립보건연구원 대표누리집 유지관리 사업
국립보건연구원 대표누리집은 감염병, 만성질환, 환경보건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를 수행한 세부 내역 결과들을 제공하고 연구원의 이미지 개선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연구성과 홍보 등을 통해 서비스 활성화를 지속 시킬 수 있도록 안정적인 시스템을 운영 유지관리하는 사업입니다.
△ 미디어 운영
- 삼화페인트 운영 : KFC의 카카오 플러스친구 / 검색광고 / 디스플레이 광고 등 디지털 매체 전반에 걸친 퍼포먼스 향 미디어 운영을 진행합니다.
- 디폰데 운영 :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을 기반으로 새롭게 출시한 신규 뷰티 브랜드이며, 퍼포먼스 향 미디어 운영을 진행합니다.
- 코오롱 코스모스 운영 : 코오롱에서 운영하는 코오롱 코스모스 빌라 떼레에 대한 브랜딩 및 예약에 대한 미디어 운영을 진행합니다.
- 삼성물산패션 알꽁티브이 운영 : 삼성물산 패션에서 다양한 직원들의 출근룩 브이로그를 담고 있는 유튜브 채널인 알꽁티브이에 대한 유튜브 광고 운영을 진행합니다.
- 삼화페인트 운영 : 인테리어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체적으로 페인트를 많이 구매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삼화 페인트에서 진행하는 굿즈 콜라보 캠페인에 대한 미디어 운영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