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일 쇼핑몰 신규 구축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리앤한
- Date 2016.05
IHANSTYLE MALL은 리앤한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온라인 편빌몰로, 통합 아이덴티티 구축 및 브랜드 인지를 강화하여 명품 브랜드와 제품간의 유관된 가치를 담는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제공을 목표로 구축하였습니다. 전체 채널이 (온/오프라인/모바일) 하나의 매장인 것처럼 쇼핑경험과 고객경험을 융합하고 온/오프라인 고객을 동시에 사로잡는 옴니채널을 반영하였습니다.
80여개의 브랜드와 쇼핑의 기능의 최적화를 위하여 각 브랜드마다 페이지를 개별구성
80여개의 브랜드와 쇼핑의 기능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각 브랜드마다 페이지를 개별구성 하여, 브랜드의 상품만을 빠르게 찾아 볼 수 있으며,
페이지 상단에는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빅 이미지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미지 및 스토리, LOOKBOOK, VIDEO 등을 쇼핑몰 내에서도 학습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페이지 상단에는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빅 이미지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미지 및 스토리, LOOKBOOK, VIDEO 등을 쇼핑몰 내에서도 학습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각 상품 페이지 마다 좌측에 필터 기능 구현
각 상품 페이지 마다 좌측에 필터 기능을 두어 카테고리/성별/컬러/사이즈를 선택하여
사용자가 찾고자 하는 상품에 빠르게 도달 및 구매 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사용자가 찾고자 하는 상품에 빠르게 도달 및 구매 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X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하여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며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