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린 플랫폼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우미린
- Date 2016.10
우미 린의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를 위해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과 가치전달을 하여 브랜딩 및 세일즈의 주요채널로서의 역활에 기여하도록 하였습니다
우미 린 브랜드의 긍정적 경험 컨셉화
온/오프 채널에서의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우미 린 단지에서의 긍정적 경험을 컨셉화하였습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함으로써 고객친화적인 이미지를 전달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분양 시기 및 공사, 입주 시기에 따라 해당 시기에 맞는 카테고리 내 정보가 자동 출력되게 하여 고객이 정확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함으로써 고객친화적인 이미지를 전달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분양 시기 및 공사, 입주 시기에 따라 해당 시기에 맞는 카테고리 내 정보가 자동 출력되게 하여 고객이 정확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용 목적에 따른 직관적인 아이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콘 디자인은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다양한 상품군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레이아웃 스타일
모바일에 효과적인 구조와 인터렉션 톤 앤 매너를 구현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고 모든 디바이스에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하도록
반응형 웹으로 구현하였습니다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고 모든 디바이스에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하도록
반응형 웹으로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