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플랫폼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우미건설
- Date 2016.10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실직적 이여가 가능하도록
웹 채널 특성에 따른 커뮤니캐이션역할을 하도록 하였으며
종합건설사로서의 위상과 핵심역량 전달을 위한 공식 채널로서의 정제된 정보를 구성하여
고객니즈와 성향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크리에이티브를 구현하였습니다.
웹 채널 특성에 따른 커뮤니캐이션역할을 하도록 하였으며
종합건설사로서의 위상과 핵심역량 전달을 위한 공식 채널로서의 정제된 정보를 구성하여
고객니즈와 성향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크리에이티브를 구현하였습니다.
우미건설의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CI 컬러 등을 사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 유지하였으며 사업실적을 인포그라피, 비주얼로 표현하여
적극적 홍보를 통해 기업 규모와 역량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한 이미지 시각화와 동시에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감석적인 이미지를 혼용하여 홈페이지 내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적극적 홍보를 통해 기업 규모와 역량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한 이미지 시각화와 동시에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감석적인 이미지를 혼용하여 홈페이지 내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사용 목적에 따른 직관적인 아이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콘 디자인은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다양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 스타일
모바일에 효과적인 구조와 인터랙션, 톤 앤 매너를 구현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고객으로 하여금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