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멤버십 3.0 리뉴얼 구축
![](/g_img/240103_145541_hd_visual.jpg)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BGF리테일
- Date 2016.10
CU멤버십의 새로운 APP 브랜드 ‘내맘대로 꾹’은 APP을 통해 고객간 쉬운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특히‘내맘대로 꾹’이라는 앱 브랜드 명칭처럼 다양한 혜택 중심의 콘텐츠를 공급자가 아닌 고객들이 내맘대로 스탬프, 내맘대로 단골점포 등의 콘텐츠를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g_img/240401_081900_CU_white_브랜드 로고_추출본.png)
![](/g_img/240103_145646_site_visual.jpg)
고객의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공과 플랫폼 구축
정해진 상품 구매 시 스탬프가 적립되던 기존 APP 운영 방식을 개선하여
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이벤트 참여 횟수를 직접 설정하게 하고 미션 달성 시 리워드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자주 찾는 단골 점포를 등록하고 단골점포에 대한 평가를 남길 수 있으며
단골점포 이용 실적(이용금액, 적립횟수, 방문횟수 등)에 따라 뱃지를 획득하고 그에 따른 리워드를 제공하였습니다.
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이벤트 참여 횟수를 직접 설정하게 하고 미션 달성 시 리워드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자주 찾는 단골 점포를 등록하고 단골점포에 대한 평가를 남길 수 있으며
단골점포 이용 실적(이용금액, 적립횟수, 방문횟수 등)에 따라 뱃지를 획득하고 그에 따른 리워드를 제공하였습니다.
![](/g_img/240103_145733_bg_section02.jpg)
사용 목적에 따른 직관적인 아이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콘 디자인은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다양한 상품군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g_img/240103_145827_bg_section03.jpg)
![](/g_img/240103_145847_bg_section04.jpg)
브랜드와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
고객들이 CU점포 및 상품들에 대해 평가와 별점을 남기면 이를 통해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쌓여진 의견을 바탕으로 CU와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쌓여진 의견을 바탕으로 CU와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하였습니다.
![](/g_img/240103_145940_bg_section05.png)
CU 멤버십 PC WEB
커머스에 효과적인 구조와 인터랙션, 톤 앤 매너를 구현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쇼핑의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쇼핑의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g_img/240103_150701_bg_section0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