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서비스 온라인 플랫폼 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대유위니아
- Date 2016.07
대유위니아서비스 웹사이트는 친절한 서비스 안내를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와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구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핵심 서비스 및 콘텐츠를 사용자의 이용패턴에 맞춰 구성함으로써 고객이 최고의 서비스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고객 동선을 고려하여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인화면
제품별 간단 문제해결 방법, 상담문의, 전문상담, 방문서비스신청, 서비스센터/판매점 등
메인화면에 고객 동선을 고려한 주요서비스 바로가기를 배치하여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메인화면에 고객 동선을 고려한 주요서비스 바로가기를 배치하여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쉬운 문제 해결을 위한 신규 콘텐츠 서비스
고객의 쉬운 제품 문제 해결을 위해 제품별 자주하는 질문, 자가진단, 동영상가이드, 제품 사용설명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사용 목적에 따른 직관적인 아이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콘 디자인은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다양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활용한 UI / UX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대유위니아 서비스의 새로운 정보구조(IA)를 반영하였고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활용하여 UI/UX를 구현하였습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활용하여 UI/UX를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