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주)한솥
- Date 2017.11
새롭게 정의된 한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이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스토리텔링 및 효율적인 디자인 전략을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제공하는 메뉴안내와 정보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UI&UX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한솥 브랜드 이미지의 시각화 표현
한솥의 NEW BI가 가지고 있는 상징성과 전략을 토대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다양한 요소를 웹사이트 곳곳에 접목시켜 온라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을 수립하였습니다.
다양한 요소를 웹사이트 곳곳에 접목시켜 온라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을 수립하였습니다.
주 타겟을 고려한 사용자 중심의 정보설계
일반 고객이 자주 찾은 메뉴인 한솥 도시락 메뉴 안내 페이지를 효율적인 UI&UX 전략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하였고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점주를 위한 예상창업비용, 창업문의, WHY한솥가맹점 등
친절한 안내를 통해 창업에 확신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탐색할 수 있도록 하였고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점주를 위한 예상창업비용, 창업문의, WHY한솥가맹점 등
친절한 안내를 통해 창업에 확신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웹표준을 준수한 반응형 웹 구현
PC, 태블릿, 모바일과 다양한 웹 브라우저를 대응하기 위한 반응형 웹을 구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콘텐츠의 일원화 및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콘텐츠의 일원화 및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