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병원 웹사이트 리뉴얼
- Type WEB
- Client 현대아산병원
- Date 2017.09
서울아산병원의 해외 환자 유치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및 대·내외 홍보 마케팅 활동 채널로서의 활용을 고려한 구성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툴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타겟별 개인화 서비스 제공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보구조 설계
방문자별 목적에 따른 동선 맞춤과 편의성, 접근성을 강화한 새로운 정보구조 구성은 물론
대표질환에 대한 안내와 진료예약 등 주요서비스를 5개 언어(영문, 중문, 러시아, 아랍, 몽골어)로
동일하게 지원하여 다양한 사용자가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표질환에 대한 안내와 진료예약 등 주요서비스를 5개 언어(영문, 중문, 러시아, 아랍, 몽골어)로
동일하게 지원하여 다양한 사용자가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브랜딩 요소를 가미한 디자인 전략 구현
웹사이트의 기본색상은 아산병원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Green을, 강조 색상으로는 Orange 컬러를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보조색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기 위해 White, Light Grey를 사용하며,
Mint컬러를 포인트로 하여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써 깨끗하고 청결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또한 보조색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기 위해 White, Light Grey를 사용하며,
Mint컬러를 포인트로 하여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써 깨끗하고 청결한 느낌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