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주)한화생명
- Date 2017.06
63빌딩만의 차별화 된 브랜드 스토리 강화와 내/외부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축제, 행사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복합문화공간'을 넘어선 '다양한 행사/축제와 비즈니스 혁신이 이뤄지는 공간'으로서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유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디바이스 환경 고려한 콘텐츠 및 다국어 지원
웹 표준을 준수한 PC/MOBILE 웹 구축을 통해 다양한 브라우저와 디바이스에 대응하고, 다국어(국문/중문/영문/일문)지원을 통한 내·외국인 사용자 서비스 지원 범위를 확대하였습니다.
사용자 편의성 고려한 심플한 UI/UX
63빌딩 내 사업장 정보를 확인하고 홈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해 복잡하고 길어진 탐색 대신 4~5개 정도의 네비게이션으로 단순화하였습니다.
방문 전 필요한 정보를 제공, 정보 트러블 감소
63빌딩 내 입점된 사업장들의 이용에 따른 정보 안내와 홈페이지 링크를 제공할 뿐 아니라SNS 공유 기능으로 콘텐츠 확산 및 신규 유입을 유도하였습니다.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
63빌딩 내부 뿐 아니라 외부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행사 정보를 통해 사용자의 접근 및 63빌딩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