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하나티켓 웹사이트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하나투어
  • Date 2017.05
금번 하나티켓 리뉴얼 프로젝트의 경우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 및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최신 웹기술 & 트렌디한 디자인으로의 개편과 다양한 접속환경에 대응하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사용자 이용편의성을 고려한, 고객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구성함으로써 효율적인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수익구조 향상을 도모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었습니다.
#하나티켓#하나투어#Commerce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UX 적용
소비자 측면의 총체적인 대응에 용이하도록 정보 특성에 따른 그룹핑을 통해 직관적인 메뉴를 구성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편의성과 사용성을 고려한 UI/UX 적용을 통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스마트 티켓
특정 공연을 예매하는 경우도 있지만, 데이트나 가족간의 문화 생활 등 다양한 목적으로 웹사이트에 접근할 사용자를 위해 각 항목 별로
원하는 내용을 선택만 하면 관련 된 공연 정보를 알려주는 스마트 티켓을 통해 원하는 정보까지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였습니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 서비스 구성
하나티켓 회원만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통해 예매할인 및 이벤트 초대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매주 진행되는 위클리픽을 통해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들이 우선적으로 티켓 예매 시 고려할 요소들을 메뉴화 하여 카테고리 별 예매 순위를 볼 수 있는 '랭킹', 지역별로 추천 공연을 볼 수 있는
'지역', 특정 공연장을 기준으로 현재 진행중인 공연을 볼 수 있는 '공연장'은 물론 공연 관람 후기 및 평점을 통해 공연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니아노트' 등 사용자가 원하는 공연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