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바스기념병원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보바스병원
- Date 2018.07
보바스기념병원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콘텐츠 및 디자인을 일관되게 적용함으로서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으며 또한, 차별되면서도 고유한 웹 아이덴티티를 수립해 효율적으로 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병원 진료 따뜻함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비주얼 및 카피 전략
메인 비주얼 & 카피 전략을 이용자 관점에서 재해석하여 브랜드에 대한 공감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보바스기념병원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 및 철학 등 전반적인 아이덴티티를
고객 관점에서 재구성하여 메인 및 서브 화면에 카피와 감성적인 비주얼로 함께 매칭하여 표현했습니다.
또한, 보바스기념병원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 및 철학 등 전반적인 아이덴티티를
고객 관점에서 재구성하여 메인 및 서브 화면에 카피와 감성적인 비주얼로 함께 매칭하여 표현했습니다.
신뢰감을 전달하는 진료과 및 의료진 소개
복잡하고 어려운 진료과 정보를 사용자 입장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 및 UIUX 구조를 설계하였으며
의료진 상세 페이지를 통해 친근한 의료진 이미지와 진료시간, 진료분야를 명확히 표현하여 전달했습니다.
의료진 상세 페이지를 통해 친근한 의료진 이미지와 진료시간, 진료분야를 명확히 표현하여 전달했습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화면 구성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 유연하게 반응할 수 있는 레이아웃, 원하는 정보를 쉽게 인지하고 접근할 수 있는 심플하고 플랫한 디자인,
가독성이 뛰어난 시원하고 명확한 타이포, 깨끗하고 분명한 컬러시스템으로 보바스기념병원만의 디자인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가독성이 뛰어난 시원하고 명확한 타이포, 깨끗하고 분명한 컬러시스템으로 보바스기념병원만의 디자인 전략을 수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