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ABOUTME

어바웃미 쇼핑몰 사이트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주)삼양사
  • Date 2017.11
쇼핑 편의성과 구매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구매 불편요소를 완화, 프로모션 운영 다양화를 통한 온라인 매출 활성화 도모하고, 사용자(고객) 관점에서 UX/UI 개선하여 디자인 매력도를 높여 어바웃미 브랜딩 활동 기여하고자 하였습니다.
#어바웃미#Commerce#Beauty
디자인 및 UX / UI
전략적으로 온라인 혜택 / 리뷰 / 회원 3가지 항목이 잘 보이도록 Wide-Simple 구성했습니다.
쇼핑메인은 불필요한 요소를 최소화, 콘텐츠 집중도를 높이고, 주력 콘텐츠를 상단에 노출해 홍보 및 접근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뷰티의 콘텐츠 성격을 '유형별, 피부고민별, 라인별'로 제공하여 사용자 중심의 상품 접근이 용이하고, 검색의 편의성을 증대하였습니다.
공식 브랜드몰로서의 긍정적 이미지 전달
쇼핑몰과 브랜드 소개를 제공하는 사이트로서 100년의 노하우, 깊이가 다른 피부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어바웃미'를 디자인 트랜드와 기술구현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매력어필 할 수 있는데 주력했습니다. 인트로 메인에 풀 이미지 배너 스크롤 없이 주요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신제품. 프로모션의 정보전달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역할을 부여했습니다.
special contents & develops
메뉴는 쇼핑 이용율에 근거한 자주 자사용 메뉴를 상단에 고정,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고객)가 원하는 카테고리로 진입하기 쉽도록 했으며, 상품 상세에 원료 콘텐츠 제공을 통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관리자 기능 개선을 통해 재고관리, 전시관리, 멤버십 혜택 등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