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PC/Mobile 웹사이트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서브웨이 코리아
- Date 2017.07
"서브웨이인터내셔날 비브이" 의 한국 지사를 대표하는 웹사이트로 서브웨이에 대해 몰라서 서칭한 사람, 메뉴를 확인하기 위한 사람, 매장위치를 검색하기 위한 사람, 가맹점 정보가 목적인 잠재적 점주 등 다양한 타켓을 고려한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일반 고객과 잠재적 점주에게 정보 전달 및 브랜딩 차별화를 제공했습니다.
주문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용자에게 쉽고 편리한 주문방법 안내
써브웨이 하면 떠오르는 주문하기 어렵다는 인식을 사이트를 통해 최대한 EASY 하고 SIMPLE 하게 설명하여
고객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하였고, 주문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고객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하였고, 주문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제품의 구성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UI & UX
제품의 재료 및 소스등을 나열하고 영양성분표까지 제시하여 시각적으로 이해를 돕고
써브웨이 메뉴 선택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뉴 소개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써브웨이 메뉴 선택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뉴 소개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서브웨이의 브랜드가치 홍보 및 잠재적 점주의 유입을 위한 컨텐츠 구성
서브웨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 및 철학,본질, 가치, 문화, 경험 등 전반적인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이 공감할수 있도록
감성적인 비주얼을 어필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가치를 설명하였고 가맹신청과 가맹문의를 통해 잠재적 점주의 유입을 유도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감성적인 비주얼을 어필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가치를 설명하였고 가맹신청과 가맹문의를 통해 잠재적 점주의 유입을 유도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