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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SMART 온라인 채널 구축(오비맥주 커머스형 전자발주시스템)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오비맥주 주식회사
  • Date 2020.11
고객(도매사)에게 빠르고 편리한 '오비스마트' 서비스 함으로써, 오프라인 절차를 최소화하고 PC와 Mobile을 통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주문 환경 구축하고, 오비맥주와 고객(WS) 그리고 영업(WSR)간 온라인 의사소통 채널 제공 합니다.
#오비맥주#OB'SMART#Brand
오비맥주 전자발주 시스템의 고객은 도매사에 특화된 B2B 커머스 환경
고객(WS)이 직접 온라인에서 직접(Direct) 주문(전자발주) 및 직관적으로 빠르게 상품을 찾고 주문 할 수 있도록 구조화된 쇼핑몰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개인화 서비스
개인화 서비스를 통하여 도매사에 맞는 상품확인 기능과 상품을 직송(공장)/직매장별로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기능을 구축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을 때 직매장별 실시간 재고 파악 가능하게끔 하여 더욱 편리한 도매사 커머스 환경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