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MART 온라인 채널 구축(오비맥주 커머스형 전자발주시스템)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오비맥주 주식회사
- Date 2020.11
고객(도매사)에게 빠르고 편리한 '오비스마트' 서비스 함으로써, 오프라인 절차를 최소화하고 PC와 Mobile을 통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주문 환경 구축하고, 오비맥주와 고객(WS) 그리고 영업(WSR)간 온라인 의사소통 채널 제공 합니다.
오비맥주 전자발주 시스템의 고객은 도매사에 특화된 B2B 커머스 환경
고객(WS)이 직접 온라인에서 직접(Direct) 주문(전자발주) 및 직관적으로 빠르게 상품을 찾고 주문 할 수 있도록 구조화된 쇼핑몰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개인화 서비스
개인화 서비스를 통하여 도매사에 맞는 상품확인 기능과 상품을 직송(공장)/직매장별로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기능을 구축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을 때 직매장별 실시간 재고 파악 가능하게끔 하여 더욱 편리한 도매사 커머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에 담을 때 직매장별 실시간 재고 파악 가능하게끔 하여 더욱 편리한 도매사 커머스 환경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