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온라인 채널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해피포인트
- Date 2020.04
사용성에 기반한 심플한 UI/UX 설계와 기존 서비스의 고도화, 브랜드관 시설을 통해 접근성과 시너지를 증대하였고, 지속방문과 새로운 가치 제공을 위한 재미요소,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는 제고하고 SPC마케팅 플랫폼 역할은 강화하였습니다.
UI/UX 전면 개편과 적용
사용자의 용도별 사용성에 맞춰 원하는 기능과 콘텐츠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UI/UX를 개선하였고
미니멀하며 절제된 UI 디자인 스타일로 UI와 콘텐츠가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하여
직관적인 사용성을 유도하였습니다.
미니멀하며 절제된 UI 디자인 스타일로 UI와 콘텐츠가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하여
직관적인 사용성을 유도하였습니다.
브랜드 포커스
해피포인트를 상징하는 Dot의 모티브를 바코드 버튼에 담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였습니다.
빅사이즈의 이미지와 타이포그래피를 통해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며,
추천 브랜드와 함께 사용자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브랜드를 메인에 설정하여
선택과 집중을 통해 해당하는 혜택을 빠르게 살펴볼 수 있도록 UI를 설계하였습니다.
빅사이즈의 이미지와 타이포그래피를 통해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며,
추천 브랜드와 함께 사용자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브랜드를 메인에 설정하여
선택과 집중을 통해 해당하는 혜택을 빠르게 살펴볼 수 있도록 UI를 설계하였습니다.
나만의 브랜드관에서 내가 보고싶은 것만
내가 설정한 브랜드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공간에서 확인하고, 브랜드에 관련된 모든 혜택을 GET 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