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로지스 온라인 플랫폼 구축
- Type WEB
- Client (주)BGF리테일
- Date 2017.05
2016년 전국 6개 물류법인이 통합되어 새롭게 탄생한 BGF로지스는 선진화된 전국 네트워크 유통망을 통한 365일 완벽한 CVS물류배송을 지원하는 전문 물류기업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Daily Life Platform'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가치를 홍보하고 BGF 관계사들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하여 알릴 수 있는 웹사이트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기업의 역량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
BGF로지스의 사업분야와 기업의 역량을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이해 할 수 있도록
콘텐츠 유형별 정리를 통해 효율적인 정보 구조로 설계 하였습니다.
콘텐츠 유형별 정리를 통해 효율적인 정보 구조로 설계 하였습니다.
BGF관계사들과의 브랜드 Identity 유지
BGF관계사들과의 브랜드의 톤앤매너에 맞게 웹사이트를 구성하여
통일된 브랜드의 Identity를 전달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통일된 브랜드의 Identity를 전달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