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퓨리나 연간디지털IMC&퍼포먼스 캠페인

  • Type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대행 / SNS Marketing
  • Client 네슬레 코리아
  • Date 2025.08~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퓨리나와 함께, 디지털 마케팅부터 자사몰 운영,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브랜드 IMC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130년 전통의 퓨리나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컨텐츠·캠페인 기획, 최종 구매까지 브랜드와 소비자를 자연스럽게 잇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ERFORMANCE
퓨리나 공식몰 기획 운영부터 디지털 채널까지 통합 연계 마케팅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기획전 및 이벤트를 디지털 및 SNS 컨텐츠로 연계 노출하여 유기적인 매출 퍼포먼스로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역으로, 퓨리나 계정 팔로워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퓨리나몰의 신규 가입을 유도하며, 첫 구매 혜택으로 제품 경험 기회까지 확대하고 있습니다.
SNS 계정 통합 운영! 퓨리나에 대한 모든 소식은 이 곳에서!
기존 개별 브랜드별로 분리 운영되던 SNS 세개의 계정을 통합하여 좀더 강력하고 일관되게 퓨리나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컨텐츠로 노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양이·강아지 반려인 대상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인지시키고, 제품과 제작 굿즈 증정을 통해 실제 경험을 유도하여 진성 고객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필름으로 좀더 깊어진 타겟 공감대
퓨리나 주요 브랜드별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고 디지털 접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필요한 순간, 타겟의 공감을 이끄는 컨텐츠로 각 브랜드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마더브랜드인 퓨리나에 대한 인지도까지 연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