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도깨비방망이 픽앤고 신제품 런칭&퍼포먼스 캠페인

  • Type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대행 / Digital Marketing / AD&Campaign
  • Client 피티코퍼레이션
  • Date 2025.07~
주방 가전 대표 브랜드 도깨비방망이의 신제품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피티코퍼레이션은 주방 가전 대표 브랜드 도깨비방망이를 비롯해 단순생활, 프린텍, 빅키드 등 일상 속 다양한 제품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이번 9월1일 강력한 모터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신선하게 갈아먹을 수 있는 무선 포터블 블렌더 [도깨비 픽앤고]를 출시하였으며, 신제품에 대한 인지부터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브랜딩과 퍼포먼스 통합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PERFORMANCE
6초에 미학, 순간에 브랜드를 담다
소비자의 주목을 끌 수 있는 최적의 길이, 6초. 짧은 시간에 핵심만을 전달하는 전략적 숏폼 영상을 통해 픽앤고의 가치를 더 빠르고 선명하게 전달했습니다. 제품을 들고 “간다”의 의미와 블렌더의 “간다” 중의적 키워드를 포인트로 [들고 간다]편 [한방에 훅 간다]편 등 총 5편의 시리즈 영상을 제작하여 픽앤고만의 차별 포인트를 재밌게 각인시켰습니다.
구매 전환을 이끄는 적극적 퍼포먼스와 바이럴 연계
성수기 이후에도 판매량 증대를 위해, 추석 시즌 선물 아이템으로 포지셔닝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전개했습니다. 또한 소비자 보이스 중심의 바이럴을 통해 공감과 신뢰를 형성하며 구매 전환으로 이어질 발판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