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깨끗한나라 자사몰 +브랜드스토어 퍼포먼스

  • Type performance AD
  • Client 깨끗한나라
  • Date 운영중
D2C 쇼핑몰의 퍼포먼스 구조를 재설계하여 전환률을 극대화하고, 깨끗한나라몰 및 브랜드스토어의 세일·정기배송 프로모션에 맞춘 다계층 타겟팅 전략을 도입했습니다. 네이버 통합 검색 캠페인을 중심으로 카카오 플러스 친구 발송을 병행해 확실한 액티브 유저 기반의 ROAS 구조를 구축했습니다.
#PERFORMANCE#SA#DA
프로덕트 기반의 구매 기반 최적화 운영
깨끗한나라몰+브랜드스토어의 경우 각 플레이스마다 구매 성과가 잘 나오는 상품이 있기에 제품별로 타겟 / 소재 / 예산 / 입찰을 상이하게 구성하였습니다. 이러한 마이크로 매니징의 경우 빠르게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통해 특정 전략 상품 또는 신규 상품에 대한 성과를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 각 플레이스 속 잘 팔리는 스타 프로덕트를 발굴하고 예산을 집중하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