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KCB biz ground

KCB 비즈그라운드 연간 퍼포먼스

  • Type performance AD
  • Client KCB 비즈그라운드
  • Date 운영중
B2B 마케팅 퍼널을 최적화하여 유효 리드를 효과적으로 확보하고, 기업 신용평가 기반 서비스의 유료 회원가입 전환을 목표로 키워드 광고 중심의 전략을 운영했습니다. 또한 리드 전환 가능성을 높이고 유입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CPC, CPA, CAC 중심의 전환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PERFORMANCE
CAC 비용 효율을 위한 CPC 입찰 케어 운영 전략
B2B 기반의 유료 회원가입 전환 KPI를 달성하기 위해 CAC 단가를 가장 중요한 KPI로 선정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B2B 타겟으로 도달 범위가 제한적일수 있기에 CAC 이전의 초기 지표인 CPC를 선행 케어하는 방식으로 유입과 전환 데이터를 함께 상승시키는 전략을 구사하여 현재 과거 대비 우수한 CPA 단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