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SAMSUNG CARD DIRECTAUTO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캠페인 운영

  • Type performance AD
  • Client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 Date 운영중
비대면 금융상품 전환을 중심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전개하여,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의 온라인 견적 유입과 신청률 향상을 위한 퍼널 기반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검색 광고와 리타겟팅 중심의 구조로 신규 유입을 증대시키고, 페이지 체류 시간 등의 주요 지표를 개선하며 고관여 금융상품의 온라인 전환에 성공한 사례입니다.
#MEDIA
네이버 GFA중심의 스토어 활성화 캠페인 운영
네이버 스토어 활성화를 위해 GFA 내에서 다양한 타겟 세그먼트를 활용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제품을 직관적으로 소구할 수 있는 카탈로그 판매를 활용하여 기본 잠재고객 / 경쟁사 맞춤 타겟 / 고객여정 / 알림받기를 활용하여 전략적인 리타겟팅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B2B의 안정적인 성과와 함께 타겟과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기 위한 B2C 운영도 추가로 진행되면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타겟 어프로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