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SAMHWA PAINT

삼화페인트 캠페인 운영

  • Type performance AD
  • Client 삼화페인트
  • Date 운영중
B2B와 B2C 이원 구조의 캠페인 전략을 통해 신규 유입을 효과적으로 확대했습니다. DIY 수요와 산업용 고객을 분리한 미디어 운영 구조를 구축하고, B2B 기반의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시작해 점진적으로 B2C 타겟까지 확장하며 유입 범위를 넓힌 사례입니다.
#MEDIA
네이버 GFA중심의 스토어 활성화 캠페인 운영
네이버 스토어 활성화를 위해 GFA 내에서 다양한 타겟 세그먼트를 활용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제품을 직관적으로 소구할 수 있는 카탈로그 판매를 활용하여 기본 잠재고객 / 경쟁사 맞춤 타겟 / 고객여정 / 알림받기를 활용하여 전략적인 리타겟팅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B2B의 안정적인 성과와 함께 타겟과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기 위한 B2C 운영도 추가로 진행되면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타겟 어프로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