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Dr.Althea & Dear.A

닥터엘시아 & 디어에이 캠페인 운영

  • Type performance AD
  • Client 닥터엘시아
  • Date 운영중
더마 코스메틱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SNS 중심 성장 전략으로, MZ세대 여성 타겟에 집중한 메타 광고 운영을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설계했습니다. 또한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타겟의 구매 전환에 유리한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며 효과적인 성과를 도출한 사례입니다.
#MEDIA
올리브영 협력광고 기반의 구매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현재 올리브영을 메인 플레이스로 설정하고 있기에 성과 트래킹이 가능한 메타의 협력광고를 활용하여 구매 전환 KPI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초기 잠재고객 설정부터 이후 페이지 방문 유저 픽셀 리타겟팅까지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구매 전환 성과 개선을 위해 운영 중이며, 나아가 도달하는 타겟의 밀도와 리프레시를 위해 신규 매체 제안 병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