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LG Innotek

엘지이노텍 글로벌 캠페인 운영

  • Type performance AD
  • Client 엘지이노텍
  • Date 운영중
B2B 기술 기업의 글로벌 타겟 맞춤 퍼포먼스 캠페인으로, 자사 기술력을 강조한 콘텐츠 자산을 기반으로 글로벌 웨비나 DB 게더링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미국과 유럽 중심의 산업군을 정밀 타겟팅하여 해외 리드를 효과적으로 확보하고, 동시에 CPC 비용을 절감한 성과 사례입니다.
#MEDIA
글로벌 웨비나 DB 확보를 위한 리드젠 캠페인 운영
LG 이노텍 글로벌 웨비나의 유효한 리드 확보와 홍보 영상 도달을 위해 검색과 영상 중심의 글로벌 타겟 캠페인 운영되었습니다.

주로 네이버와 구글을 중심으로 파워풀한 국내 탑티어 미디어 활용을 중심으로 진행하였고, 운영 간 초기 지표인 CPC 컨트롤을 통해 최대한 리드를 확보하는 확률을 높이는 방향으로 KPI 운영 환경 조성에 집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