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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lato PiqueDigital IMC Campaign

젤라또 피케 디지털 IMC 캠페인 운영

  • Type Digital Marketing / AD&Campaign
  • Client SE인터내셔널
  • Date 2025.01
고가의 잠옷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시장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라운지 웨어 브랜드 ‘젤라또 피케’가 자리잡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부터 더현대 팝업스토어 기획 및 서포트까지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통해 젤라또 피케의 부드러움을 알리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중입니다.
#IMC
입어보면 아는 기분좋은 포근함
상대적으로 고가이고, 한국 시장 내 인지도가 낮은 젤라또 피케를 알리기 위해서는 감각적인 카피와 이미지 활용으로 제품의 감촉을 표현한 다양한 컨텐츠는 물론,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 이벤트, 팝업스토어를 통한 실제 제품 체험까지,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과 젤라또 피케의 접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젤라또 피케 SNS, 디지털 미디어, OOH
브랜드 SNS부터 디지털 미디어, 팝업스토어 및 OOH에 이르기까지 모든 타겟 접점에서 젤라또 피케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USP인 부드러움을 알리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과 타겟에 맞는 콘텐츠/이벤트 기획
한국시장 내 인지도가 낮은 젤라또 피케를 알리기 위해서는 제품 자체의 매력만큼이나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시장 내 트렌드&시즈널리티를 잘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도, 설날에 '설빔' 테마로 키즈 제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반려인이 늘어가는 트렌드에 맞게 Cats&Dogs 제품군을 어필하는 등 한국 시장의 시즈널리티 및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까지 더해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와일리 내부 클라이언트 간 협업을 통한 시너지
젤라또 피케의 첫 팝업스토어를 더현대에서 진행하게 되면서, 와일리가 운영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SNS 계정과 젤라또 피케 간 협업 제안을 진행했습니다.

젤라또 피케는 더현대 모든 SNS 계정을 통해 약 60만명의 팔로워들에게 팝업소식을 알릴 수 있었고, 더현대도 젤라또 피케 제품을 활용해 팔로워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여 양 쪽 모두에게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팝업스토어까지 성료되는 긍정적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