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 피케 디지털 IMC 캠페인 운영

- Type Digital Marketing / AD&Campaign
- Client SE인터내셔널
- Date 2025.01



이에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도, 설날에 '설빔' 테마로 키즈 제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반려인이 늘어가는 트렌드에 맞게 Cats&Dogs 제품군을 어필하는 등 한국 시장의 시즈널리티 및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까지 더해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젤라또 피케는 더현대 모든 SNS 계정을 통해 약 60만명의 팔로워들에게 팝업소식을 알릴 수 있었고, 더현대도 젤라또 피케 제품을 활용해 팔로워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여 양 쪽 모두에게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팝업스토어까지 성료되는 긍정적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