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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CheilJedangGlobal B2B Project

CJ제일제당 글로벌 B2B 프로젝트

  • Type Digital Marketing / AD&Campaign
  • Client CJ제일제당
  • Date 2025.01
국내 대표 푸드 기업을 넘어 글로벌 K-Food 의 표준기업을 노리는 CJ제일제당의 전략적 글로벌 B2B 사업 프로젝트입니다.

글로벌 B2B 고객사들에게 CJ 제일제당 제품의 매력도를 한 눈에 임팩트 있게 전달하는
B2B 제품 브랜딩 영상부터 80여종의 한식 B2B 디지털 레시피북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글로벌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NS
쉽고 명확한 제품 장점 전달
글로벌 B2B 영업을 위한 콘텐츠이기에 제품에 들어간 기술, 특장점 등을 장황하게 설명하기보다 누구나 쉽게, 한눈에 제품의 장점을 느낄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Super Easy Sauce
김치 없이도 손쉽게 김치요리를 만들 수 있는 만능김치소스의 장점을 '1, 2, 3, Kimchi'라는 카피의 반복과 함께 완성되는 다양한 김치요리를 보여주면서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또한 'SKIP', '빨리감기' 등 다양한 컨셉을 활용한 서브 콘텐츠를 통해서도 ‘SUPER EASY SAUCE’라는 제품의 장점을 알리고자 했습니다.
고객 입장에서의 직관적인 장점 전달
회사의 기술력, 제품의 우수성 등을 강조하는 일반적인 B2B 영업용 소개자료와는 다르게 고객 입장에서 느낄 수 있는 장점(편안함, 간편함 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컨텐츠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B2B라도 트렌디하게
K-Food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식을 먹고 싶어하며, 해외 한식당들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메뉴북 등 고객사에게 전달할 B2B 콘텐츠도 팝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하여 K-Food Trend를 선도할 글로벌 1위 푸드기업 CJ제일제당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기여하고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