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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제푸드 야구장 전용 스마트 오더 ‘배달타자’

  • Type APP
  • Client 아모제푸드
  • Date 2025.03.
'배달타자'는 와일리의 멤버십 서비스 구축 노하우가 담긴 '우리가잇다'를 통해 오픈된 서비스로 잠실야구장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의 F&B 운영 효율화를 위해 구축되었으며, 관람객은 경기 중에도 자리에서 픽업 또는 좌석 배달 주문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관람객의 편의성과 매장의 운영 효율을 동시에 향상시키며, 스포츠 시설 내 F&B 경험을 혁신하는 통합 오더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Membership
20-30대 여성 관람객에 특화, 야구 경기장의 새로운 F&B 경험
‘배달타자’는 ㈜아모제푸드의 F&B 운영 경험과 와일리의 멤버십 오더 서비스 노하우를 결합하여, 스포츠 시설이라는 특수한 운영 환경에 최적화된 멤버십 오더 시스템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아모제푸드는 자사의 컨세션 비즈니스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고, 관람객에게는 새로운 F&B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운영 효율성 극대화
고객의 편리한 주문 경험, 매장의 신속한 상품 준비와 응대가 가능한 서비스, 관리자의 실시간 운영 모니터링 및 제어. 이 세 가지 축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현장 회전률과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고객 편의성 극대화
고객은 줄서지 않고, 자리에서 편하게 주문 후 수령할 수 있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픽업할 수 있는 '바로픽' 상품을 소개하여 고객의 핵심 경험 제공과 매장의 매출 증대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배달 관리 및 매장 관리 서비스
특수한 공간에 최적화된 배달 주문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배달원,매장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설계하였고, 최적화된 UIUX로 고객의 주문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점주APP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관리자는 전체 매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어 운영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매출 증대 지원을 위한 마케팅 기능
매장별 매출 증대를 위해 '바로픽' 서비스 게시, '쿠폰 발행' 및 '타임할인'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마케팅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