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CJ Cultural FoundationDigital Marketing

CJ문화재단 디지털 캠페인

  • Type Digital Marketing
  • Client CJ문화재단
  • Date 2025.02 ~
CJ문화재단의 창작자 공모 및 지원사업과 당선작 홍보를 대중과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 있는 IMC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일반 대중이 컨텐츠에 쉽고 가볍게 접근할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를 제작하고 채널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SNS#Contents#Marketing#Campaign#Event
재단도 트렌디할 수 있다
CJ문화재단은 컨텐츠의 비주얼부터 전반적인 톤앤매너까지 보다 트렌디하고 친근하게 리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대중이 공감하고 반응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극 개발하며, 진입장벽을 낮춰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요즘 브랜드는 영상으로 소통한다
와일리는 인스타그램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도 전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메시지를 다양한 영상 컨텐츠로 풀어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소개를 넘어, 기획력 있는 컨텐츠들이 차곡차곡 쌓여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기에 소비자에게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유튜브에서 브랜드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