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The HYUNDAIIntegrated Online and Offline IMC Campaign

현대백화점 온・오프라인 IMC 캠페인

  • Type Digital Marketing
  • Client 현대백화점
  • Date 2025.01~
기존 전통적인 SNS 채널의 한계를 벗어나, 매출 증대까지 연결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만의 확장된 마케팅 기획 및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현대백화점의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온라인에서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궁극적으로는 현대백화점에서의 실제 경험(구매)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IMC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SNS#Contents#Marketing#Campaign#Event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콘텐츠의 힘
현대백화점만의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물론, 이 컨텐츠의 주인공, 소비자가 보고 반응하고 와닿을 수 있게 고민하고 기획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컨텐츠 시장에서 소통의 진심을 알기에 끊임 없이 변화하는 새로운 콘텐츠에 도전합니다.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젝트
<디토의 달콤한 불시착> 이라는 디저트 페어를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페어'는 오프라인에서만 진행되었다면, 이번에는 현대백화점 최초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여 소비자향의 친근한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캠페인 티징 기간 동안에는 호기심 유발 및 대세감 조성을 위하여 브랜드 공식 채널에서 다양한 컨텐츠로 캠페인 시작을 알렸으며, 투표에서 이긴 디저트는 1+1 행사까지 이어져 온라인에서 시작해 오프라인까지 프로모션이 확장되기도 하였습니다.